By / 23rd June, 2018 / Uncategorized / No Comments

단계 1: 계정을 창조 하기 위하여 idrive를 여기에서 등록 하십시오. 그런 다음 idrive에 로그인, 당신은이 같은 자사의 메인 대시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왼쪽 하단에서 “Facebook 백업”을 선택 하 고 녹색 버튼을 클릭 하 여 계속 합니다. 당신이 나 같은 구글 크롬을 사용 하는 경우, 다음 페이스 북의 앨범을 받고 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다운로드 FB 앨범 mod 라는이 확장 (지금 downalbum로 개칭)입니다. 이름은 다 나와 있어요. idrive는 사용자가 데이터 백업을 만들거나 PC, 맥, 아이폰, 안 드 로이드 및 기타 모바일 장치에 걸쳐 중요 한 파일을 동기화 할 수 있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온라인 백업 서비스입니다. 그것은 모든 디지털 데이터에 대 한 보안 허브 같은 거 야. 하나는 기능의 소셜 데이터 백업,이는 몇 번의 클릭 이내에 백업 페이스 북의 데이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단계를 안내 하 여 단계: 페이스 북에서 사진의이 깎아지른 듯한 금액을 감안할 때, 그것은 당신이 과거에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당신이 시간의 상당한 금액에 대 한 서비스를 사용 하거나 자신의 사진에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알고 있는 경우. 하지만 어떻게 하면 컴퓨터 충돌, 또는 귀하의 계정을 비활성화 하 고 휴식을 취하 결정 하면 페이스 북에서 사진을 밝혔다 검색 합니까? 글쎄, 우리는 당신을 도울이 편리한 가이드와 함께 왔어요.

최근에, Facebook는 당신이 마지막으로 어떤 제삼자 app도 필요로 하지 않고 당신의 앨범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새로운 특징을 소개 했다. 그것도 아주 간단 해요! 이미지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오른쪽 하단의 “옵션”을 클릭 하 고 “다운로드”를 선택 하 여 아주 간단 합니다. 하나 이상의 동영상에서 다운로드 단추를 탭 하면 앱에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계속 브라우징을 제외 하 고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영상이 휴대폰의 갤러리 앱에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며, 대기열 이나 진행 상황을 언제 든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면 시작 하려면 “IF 레시피”를 선택 하십시오. 다음, “이” 옵션에서 “페이 스 북” 채널을 선택 하 고, “그” 옵션, 다른 애플 리 케이 션을 강조-Dropbox 처럼, 구글 드라이브, 등-어디에 당신이 새로운 FB 사진을 저장할 싶어요. “레시피 만들기”를 클릭 하면 모두 설정 됩니다. 확인 하려면 암호를 입력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데이터를 수집 하기 위해 Facebook에 몇 분 정도 소요 될 것 이라고 말씀 하 고 아카이브가 준비 되 면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이제 다시 Dropbox 또는 Google 드라이브를 확인 하 고 새로운 페이스 북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샷은 내가 마지막 단계를 보여주 했다. 참고로 거기에 페이스 북의 계정 설정에서 다운로드 옵션이 있습니다. 단점: 그것을 다운로드 다 (벽 게시물, 프로필 정보, 사진, 동영상 게시물), 거기에 어떤 옵션을 다운로드 하 고 인스턴트 되지 않습니다 선택 하는 것입니다 (페이스 북의 요청을 처리 하 고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때 다운로드가 준비) 당신은 빠른 방법을 찾고 그 소중한 사진을 포함 한 모든 페이 스 북 데이터를 백업 하려면, 다음 더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