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 20th June, 2018 / Uncategorized / No Comments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galaxy 앱을 사용 하 여 기기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 및 galaxy 앱은 앱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탭에 위치 하 고 있지만 메뉴로 이동 > 설정 > 애플 리 케이 션 > 모든 애플 리 케이 션에 오른쪽으로 슬쩍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다운로드 관리자를 찾을 확실히. 애플 리 케이 션은 알파벳 순으로 나열 됩니다, 작업 애플 리 케이 션 먼저 다음 비활성화 응용 프로그램. 일부 캐리어 장치에서 galaxy 앱을 사용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계정에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탭 하 여 다운로드 관리자를 입력 합니다. 활성화 단추가 있는 경우에 그것은 그 때 온라인으로가는 것을 시도 한다 두드리십시오. 귀하의 삼성 갤럭시 태블릿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확히 무슨 뜻인지 모른 채 용어를 사용 하는 것을 이해 이외의 다운로드 아무것도 없습니다.

공식적으로, 다운로드는 당신의 거 시기에 다른 소스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정보의 전송 이다. galaxy 참고 또는 galaxy 탭의 경우 해당 네트워크는 인터넷이 고 다른 소스는 웹 페이지입니다. 다운로드 한 항목을 검토 하려면 앱 화면에서 찾을 수 있는 다운로드 앱을 엽니다. 날짜별로 정렬 된 다운로드 목록이 표시 됩니다. 태블릿에 다운로드 앱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파일을 보려면 다운로드 알림을 선택 하면 됩니다. 메시지가 표시 되 면 갤러리 또는 폴라리스 Office와 같이 보기에 사용할 앱을 선택한 다음 한 번만 단추를 누릅니다. 웹에서 다운로드 한 이미지를 보려면 갤러리 앱을 사용 합니다. 다운로드 한 이미지는 앨범에 저장 됩니다. 다운로드 목록에서 항목을 제거 하려면 해당 상자를 선택 합니다.

화면 상단의 휴지통 아이콘을 터치 하 여 다운로드를 제거 합니다. 아래에 이유를 선택 하 여 향상을 도와 주세요. 입력 하는 대로 검색 결과가 자동으로 표시 됩니다. 검색 결과를 보려면 검색 또는 입력을 터치 합니다. 다운로드 한 항목을 공유 하면 다운로드 한 파일에 녹색 확인 표시가 표시 되 고 화면 상단의 공유 아이콘을 선택 하면 됩니다. . 1.4 GHz의 프로세서와 10.1 인치 삼성 태블릿 컴퓨터, 1280 x 800 픽셀 LCD, 및 149 ppi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 8 월 2012 릴리스,이 장치의 수리는 간단 합니다 …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는 다른 유형의 링크를 저장 하려면 링크를 길게 누르고 나타나는 메뉴에서 링크 저장 명령을 선택 합니다. 링크 저장 명령이 나타나지 않으면 파일을 인식할 수 없는 형식 이거나 보안 문제가 있기 때문에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태블릿이 뭔가를 다운로드 한 후에 다운로드 통지가 나타난다. 해당 알림을 선택 하 여 다운로드를 볼 수 있습니다.

검색 창을 터치 하거나 관심 카테고리를 터치 합니다. 사용 가능한 화면과 설정은 무선 서비스 공급자와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지원 섹션을 개선 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귀하의 의견을 헤아릴 수 있다. 제발 우리가 무슨 짓을 했는지 우리가이 문서에 대해 개선할 수 있는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저희에 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파일 또는 기타 정보 복사 또는 전송을 참조 하기 위해 다운로드 라는 용어를 사용 합니다. 그것은 기술적으로 부정확 하다, 그러나 묘사는 사회적인 면담을 위해 통과 한다. 제발 우리의 간략 한 설문 조사 가져가 라. 참여 하려면 ` 예 ` 또는 ` 아니요 `를 선택 하 고 의견 및/또는 선택한 이유를 입력 하십시오. 연락처 트위터 또는 페이스 북에 우리는 귀하의 질문이 나 문제에 대 한 답변과 함께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질문을 게시 하 고 버라이존 전문가 로부터 응답을 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