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 22nd June, 2018 / Uncategorized / No Comments

태블릿에 다운로드 앱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파일을 보려면 다운로드 알림을 선택 하면 됩니다. 메시지가 표시 되 면 갤러리 또는 폴라리스 Office와 같이 보기에 사용할 앱을 선택한 다음 한 번만 단추를 누릅니다. 갤럭시 탭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 기술적으로 보면 이미지는 태블릿의 내부 저장소에 있는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됩니다. 프로그램 파일을 galaxy 탭에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원한다 면, 당신은 안 드 로이드 시장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캐리어 장치에서 galaxy 앱을 사용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계정에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다운로드 알림을 선택 하 여 다운로드를 신속 하 게 검토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목록에서 항목을 제거 하려면 해당 상자를 선택 합니다. 화면 상단의 휴지통 아이콘을 터치 하 여 다운로드를 제거 합니다. quickoffice 응용 프로그램은 galaxy 탭에서 PDF 및 Microsoft office 파일을 표시 하는 데 사용 됩니다.

귀하의 삼성 갤럭시 태블릿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확히 무슨 뜻인지 모른 채 용어를 사용 하는 것을 이해 이외의 다운로드 아무것도 없습니다. 공식적으로, 다운로드는 당신의 거 시기에 다른 소스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정보의 전송 이다. galaxy 참고 또는 galaxy 탭의 경우 해당 네트워크는 인터넷이 고 다른 소스는 웹 페이지입니다. 삼성 갤럭시 탭 S2 온라인 이미지를 찾고 … 브라우저 app은 당신이 웹 으로부터 다운로드 하는 모든 물건의 목록을 간직 한다. 다운로드 내역을 검토 하려면 앱 메뉴 화면에서 다운로드 앱을 엽니다. 날짜별로 정렬 된 다운로드 목록이 표시 됩니다. 탭 하 여 다운로드 관리자를 입력 합니다. 활성화 단추가 있는 경우에 그것은 그 때 온라인으로가는 것을 시도 한다 두드리십시오.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galaxy 앱을 사용 하 여 기기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 및 galaxy 앱은 앱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어떻게 삼성 갤럭시 타블렛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다운로드 관리자는 다운로드 한 웹 페이지도 나열 합니다. 다운로드 한 항목을 검토 하려면 앱 화면에서 찾을 수 있는 다운로드 앱을 엽니다. 날짜별로 정렬 된 다운로드 목록이 표시 됩니다. 웹에서 다운로드 한 이미지를 보려면 갤러리 앱을 사용 합니다. 다운로드 한 이미지는 앨범에 저장 됩니다.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저장 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

검색 창을 사용 하 여 특정 앱을 검색 하거나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 하 여 앱을 찾습니다. 아래에 이유를 선택 하 여 향상을 도와 주세요. 다운로드의 반대는 올려 주기 하 고 있다. 장치에서 네트워크의 다른 위치로 정보를 보내는 프로세스입니다. . 질문을 게시 하 고 버라이존 전문가 로부터 응답을 얻을. 다운로드 한 항목을 공유 하면 다운로드 한 파일에 녹색 확인 표시가 표시 되 고 화면 상단의 공유 아이콘을 선택 하면 됩니다.